봄을 기다리며 지른 오니츠카 타이거 세라노 :)

원츄니쥬러뷰 2014. 2. 21. 12:54

 

봄이 오려다 유턴했는지 날씨가 따뜻했다 추웠다 오락가락 -

빨리 따수운 봄이 오길 기다리며 간만에 지른 오니츠카 타이거!

앞 자리 숫자가 바뀌니 점점 원색 컬러가 땡긴다는.ㅋㅋ

 

춘천에서 우연히 오프라인 매장 들렸다가 완전 꽂혀 버려서

그 뒤로 종종 눈팅하고 있던 스마트락커룸에서 구매했다. 헤헷.

가격도 오니츠카 치고 완전 착한 129,000원에 겟!겟!겟!+_+

 

[깨알같이 손 편지까지 동봉해서 보내주는 센스! 사장님 쌩유용 :)]

 

기존에 신었던 멕시코66은 전체가 가죽이었던 거에 반해

얘는 스웨이드랑 비닐? 소재가 섞였고 역시나 가벼워서 신으면 편하다.

오니츠카는 데일리로 신기에 심플하니 라인이 잘 빠져서 좋다! :)

발볼이 넓어 스트레스인 나의 발을 초크맣게 보이게 해줘서 좋기도.ㅋㅋ

 

[위에서 봐도, 옆에서 봐도, 뒤에서 봐도 이쁜 내 새끼.ㅋㅋㅋㅋ]

 

편하게 신으려고 샀는데 막상 사고 보니 진청이나 블랙진 아니면

코디하기가 여간 까다로운 것이 아니라 고민하다 지각하기 딱 좋다.ㅋㅋ

봄에 밝은 컬러 바지 많이 입으니깐 그 땐 뭐 괜찮겠지만은-

 

[꼬까신 신고 동네 마실가다가 찰칵. 색감 참 예쁘넵, 히- :)]

 

다음 주엔 데일리로 신을 로퍼들[!]을 지를 준비 중-

차여사 컴백 전에 빨리 질러서 예쁘게 잘 숨겨놔야지! ;p ㅋㅋ

 

 

 

설정

트랙백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