니가 가라 , 자메이카 - ㅋㅋ

블라블라블라 2014. 2. 27. 13:01

 

 

다같이 아침 간식을 먹던 중 내 옷차림을 보고 대리님왈,

 

"어, 오늘 옷 자메이카 느낌인데요?"

 

일순간 물개 박수까지 치며 모두가 빵 -

무한도전이 아니라 내가 갔어야 하는거 아닌가봉가-_ -;ㅋㅋ

 

아침에 타고 다니던 버스 퍼져서 낑겨 오느라 겁나 짜증났는데

이렇게 또 한 번 웃으면서 기분좋게 시작한 하루 :p ㅋㅋㅋ

.....라고 하기엔 하루종일 너무 "좌뭬이카" 타령에 시달렸어!!!!ㅜㅜㅜㅜㅋㅋㅋ

 

 

[오늘의 울팀 내 빅웃음 담당, 자메이카 스타일 투척]

 

 

 

설정

트랙백

댓글